Skip to main content

REVIEW

고객후기

HOME > 고객후기

맡기길 잘했습니다

작성자
임**
작성일
2024-11-12 14:26
조회
803
전화상으로만은 믿기 힘들어서... 직접 만나서 이야기 하고 의뢰 맡겼던 사람입니다
설명도 차분하게 잘해주시고 금액도 투명하게 말하시더군요.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71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71
안녕하세요 탐정님
명가***** | 2026.06.18 | 추천 0 | 조회 9
명가***** 2026.06.18 0 9
70
부천상동 의뢰인입니다
명가***** | 2026.02.25 | 추천 0 | 조회 153
명가***** 2026.02.25 0 153
69
안녕하세요 대표님
명가***** | 2026.01.26 | 추천 0 | 조회 180
명가***** 2026.01.26 0 180
68
부천 의뢰인입니다
명가***** | 2025.12.23 | 추천 0 | 조회 204
명가***** 2025.12.23 0 204
67
덕분에 편하게 잠들수 있었습니다
명가***** | 2025.12.08 | 추천 0 | 조회 224
명가***** 2025.12.08 0 224
66
부천 의뢰인입니다
명가***** | 2025.11.28 | 추천 0 | 조회 237
명가***** 2025.11.28 0 237
65
안녕하세요 탐정님
명가***** | 2025.11.13 | 추천 0 | 조회 289
명가***** 2025.11.13 0 289
64
양천구 의뢰인입니다
명가***** | 2025.10.30 | 추천 0 | 조회 313
명가***** 2025.10.30 0 313
63
추석 연휴때 의뢰 했어요
명가***** | 2025.10.16 | 추천 0 | 조회 314
명가***** 2025.10.16 0 314
62
분당 형부 의뢰인입니다
명가***** | 2025.10.03 | 추천 0 | 조회 321
명가***** 2025.10.03 0 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