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REVIEW

고객후기

HOME > 고객후기

맡기길 잘했습니다

작성자
임**
작성일
2024-11-12 14:26
조회
795
전화상으로만은 믿기 힘들어서... 직접 만나서 이야기 하고 의뢰 맡겼던 사람입니다
설명도 차분하게 잘해주시고 금액도 투명하게 말하시더군요.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70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0
이름만큼 전문적으로 해주셨습니다
정** | 2024.12.05 | 추천 0 | 조회 603
정** 2024.12.05 0 603
9
의뢰인입장에서 해결해주셨습니다
서** | 2024.12.05 | 추천 0 | 조회 781
서** 2024.12.05 0 781
8
속시원하게 해결했습니다
진** | 2024.11.30 | 추천 0 | 조회 785
진** 2024.11.30 0 785
7
답답한 마음이 확 풀렸습니다
전** | 2024.11.26 | 추천 0 | 조회 541
전** 2024.11.26 0 541
6
빠른 증거수집 감사합니다
김** | 2024.11.26 | 추천 0 | 조회 517
김** 2024.11.26 0 517
5
늦은 후기 남깁니다
이** | 2024.11.18 | 추천 0 | 조회 513
이** 2024.11.18 0 513
4
진작에 의뢰할걸 후회됩니다
이** | 2024.11.15 | 추천 0 | 조회 492
이** 2024.11.15 0 492
3
맡기길 잘했습니다
임** | 2024.11.12 | 추천 0 | 조회 795
임** 2024.11.12 0 795
2
이제서야 정리가 되었습니다
이** | 2024.11.11 | 추천 0 | 조회 631
이** 2024.11.11 0 631
1
감사드립니다
김** | 2024.11.07 | 추천 0 | 조회 586
김** 2024.11.07 0 586